반가운 택배가 도착했다!!

빅뱅 미니앨범 5집!!!

어어어얼라이브!


이 택배가 사무실 출근을 나보다 더 빨리 했다..-_-





포스터가 들어있는 이 지관통

나의 손톱이 짧은 관계로 뚜껑을 아무리 따도 따지지 않아..


.

.

.

.

.

.

.

.












때려부셨다

-_-








뚜껑을 열었음에도 불구하고,

포스터가 안쪽 깊은 곳에 있어서



분해했다;;;

-_-









그렇게 힘들게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빅뱅 멤버들은 또 갖혀 있더군.


아쉬운건 이번 빅뱅앨범은 총 6개의 스타일로

(멤버 5명 + 단체1) 발매가되어서

당연히 6개를 살수 있는 돈은 없기에..ㅠㅠ

단체 1을 샀거늘;;; 포스터가 후지네;;;





차라리 이 떼샷 포스터를 줬으면 더 좋았을 것을.







어쨌건 본 앨범을 개봉하기 전

가슴은 완전 콩닥콩닥 두근거림;;








스틸케이스를 실제 커버로 사용하는 이 YG의 대담함 -_-

지드래곤 1집에서도 놀랐지만

요즘 패키지에 너무 열올리는거 아냐???


진짜로 저것때문인지 앨범무게가

굉장히 묵직하다;;





요렇게 슬라이딩 방식으로

본 앨범을 밀어내면







안에 있는 구성물

본 빅뱅시디와 본 책자 그리고 YG관련 설명 소책자와

정규앨범 산 사람에게 주는 멤버쉽카드







본 책자도..처음에는 파란색 커버인가?!?! 했는데







아니다 이렇게 파란색 플라스틱 겉지가 감싸고 있어서

속 책자를 밀어내는 슬라이딩 방식


(슬라이딩이 대세냐??)


어쨌건 선물을 계속 까는 것처럼

까는 맛이 있다.ㅋ






까고 까야 나온다..

(말이 어째좀 이상하다. -_-)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에서 가장 멋진 컨셉의 태양!





나머지 멤버들






아...이거 진짜 멋있는데..

이런 걸 포스터로 달란 말이다!!!!!!!!


(왠 얼음..ㅠㅠ)







그리고 탑의 베스트 샷 (이라고 추정되는...)








여튼 이렇게 또 하나 쌓인 빅뱅앨범







그리고 본 시디는 바로 리핑!!!!해서

아이폰으로 이동해서 하루종일 내 귀를 책임지고 있다.





(아...료코~~~)


그리고 처음에 같이 들어있던 멤버쉽카드로

YG홈페이지에 가서 인증을 받으면 위와 같은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안의 파일들은 비밀!!










이라고 해봤자...별거 없다.ㅋㅋ

앨범 고퀄 커버사진과 (mp3 정리할때 도움되었음)

각 곡들 가사 txt 파일

그리고 북클릿에 실리지 않은 소장용 멤버들 사진파일들



요렇게 들어있음~





한 이틀 연속 무한반복을 들으며 가사를 중얼거릴 정도로 듣고 난 우선 짤막평은

솔직히 전곡타이틀 곡은 오바라고 생각되지만,

확실히 달라졌다가 아닌 진화했다 라는 생각이 드는 앨범이고,

저번 미니앨범4 때부터 느꼈지만,

이번에도 굉장히 폭넓은 장르를 수용하려 한다는 걸 느꼈다.

(실제로 6곡 모두가 다른 스타일...)


더 자세한 건 일주일 정도 더 듣고 리뷰쓰겠음요~




아...진짜 컴백해줘서 고마워용~

아이 좋아~~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Tinno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