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나 오래전 자료입니다.

그런데 컴퓨터에 묵혀있다가 밀리고 밀렸네요.


그래도 더 늦기 전에 정신차리고 올려봅니다.





행사는 서울 코엑스의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했습니다.





선착순 100명은 스타벅스 5000원권 쿠폰을 줬던가 그랬을거에요

물론 저와 칸쵸도 받았죠 ㅋㅋㅋ

(일빠로 도착했음;;)







이와 같이 본인이 앉을 자리의 자석을 떼어가면 됩니다.

즉 자석이 없는 자리는 자리가 이미 찬걸로 알면 되겠죠??


중심의 빨간색은 VIP석입니다.

이미 추첨을 통해서 가장 좋은 자리를 앉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었구요


저와 칸쵸는 그 빨간색 바로 위에 녹색 11번 12번을 뽑았습니다~






행사가 영어로 진행되다보니

이렇게 동시통역기를 제공!


처음보는...-_-



오오..





그리고 이렇게 참석자 전원에게 콜라와 팝콘을 주더군요.









어도비 에반젤리스트인 폴버넷과 라이언 스튜어트가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동시통역기를 착용한 칸쵸의 모습









이렇게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을 시연하기도 한다.









핵심은 역시 웹이 점차 HTML5 추세로 변해가는데

그에 과연 플래쉬는 어떻게 변해야하는가? 라는 부분이었던것 같다.






그리고 모바일 부분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특히 폰갭을 이용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라이언 스튜어트가 강연을 준비했다.





도중에 3명에게 실시간으로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

라이언스튜어트의 표정이 귀엽다..-ㅁ-





그리고 이분은 마이클 스토더트

네번째 세션에서 디자인 및 디지털 퍼플리싱에 관한 주제로 강연을 했다.







그리고 모든 강연이 끝나고 막판에

2008 CS4 

2010 CS5

그럼 2012는????

ㅋㅋㅋㅋ



어이쿠 귀여운 사람들..





그래서 살짝 엿보기 시간이 준비되었었다.

바로 CS6에 기능들을 미리 볼 수 있었는데


이건 뭐 어썸!~(Awesome)






지금 저 화면이 웹이다.-_-

플래쉬가 아닌 HTML






이것도;;;; -_-

아...









이건 딱 봐도 어떤건지 알듯 하다

마퀴 툴로 영역을 따서 이동을 하면 자연스럽게 위치가 변동이 되는

(복사와 주변 정리가 한방에;;;; 후덜덜)



그 외에도 여러가지 툴에 대한 부분이 나

HTML5를 이용한 기능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소개들이 있었으나


그건 6월에 CS6가 공개가 바로 될 듯하니

체험해보시는게 좋을 듯 하다 







그리고 이런 행사에 항상 빠질 수 없는 시간!!

럭키 넘버!!





이날 가장 복받은 분이 아닌가 싶다.

CS5.5 웹프리미엄 패키지를 받으셨다!!


우왕 부러워!!








그리고 저도 물론 하나 받았네요ㅎㅎㅎㅎ

어도비로고가 있는 골프우산인데, 굉장히 크더군요-_-


제가 안그래서 가방도 커서;;; 비올때 큰 우산 필요했는데

완전 운좋게 GET함~ㅎㅎ











행사 끝나고 폴 버넷과 라이언 스튜어트와 다정한 한컷 ㅋㅋㅋ

아 이분들 나중에 따로 만나보고 싶어요~


너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ㅋㅋㅋ



이번 6월 26일 (제 생일;;;)에도 CS6 공개 행사가 있던데

아마 그때도 참석할것 같습니다.


어도비의 프로그램들은 이제 디자이너들에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피부와 같은 툴이 되어버려서

미리미리 알고 숙지해야하고 싶네요.

더군다나 워낙 발매시기도 빨라져서 전버전을 다 마스터할무렵이 되면

또 신버전이 나와버리니 -_-;;;;


ㅋㅋㅋㅋㅋㅋ

아 게으름 피우지 맙시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Tinno

댓글을 달아 주세요